페이지 콘텐츠
느티나무의 사랑*∴♡∵* :: 2011년 신묘년 띠별운세

◈ 요정들의 쉼터 ◈ 2011.01.14 16:28
재미로보는 2011년 신묘년 띠별운세

 쥐띠
2011년에는 나를 도와주는 손길이 오니 더욱 앞으로 정진을 하는데 많은 이로움을 얻을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예의바르게 잘한다면 더욱 운이 상승하게 될 것이고, 전에 알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하면서 인간관계를 잘 유지해야 할 것 입니다. 문서 운이 들어오니 직장이동이나 취직 또는 투자나 부동산 운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만약에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결혼으로 문서운이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은 좋은 편이니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잔병치레가 있을 수 있으니 평소에 운동을 하고 건강식품을 먹으면서 체력을 길러야 할 것 입니다.
 소띠

2011
년에는 자신의 능력을 다 보여주기 위하여 활발하게 활동을 하려고 할 것 입니다. 지금 자신이 하는 일과 다른 일에 관심을 보이는 시기이니, 호기심을 이끌어내어 다른 분야의 지식도 늘려나간다면 더욱 발전된 자신을 얻을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재물은 차근차근 벌어나가게 되지만, 한꺼번에 잃기도 할 수 있으니 계획적인 소비습관을 길러야 할 것 입니다. 인간관계의 폭이 넓어져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을 소홀히 해서는 안될 것 입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운전을 할 때 주의를 하고 길을 건널때 조심해야 할 것 입니다.
 호랑이띠

2011년에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은 시기입니다. 그 것을 모두 하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많은 편이 아닙니다. 자신이 할 일을 우선순위를 생각하면서 하나씩 이루어 나가는 해가 되어야 할 것 입니다. 직업운은 원만하게 흐르지만, 중하반부터는 재물 운이 조금은 불안하니 경제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좋지만, 전에 알던 사람들과 함께 만난다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것 입니다. 건강은 나쁘지 않지만 스트레스가 생기기 쉬운 시기이니 스트레스를 풀기 위하여 취미생활을 가지거나 때로는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2011년에는 해야 할 일들이 많아 마음의 여유가 없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하고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조급하게 이것저것을 다 하려고 하는 것 보다는 자신이 꼭 해야 할 일들을 정해서 우선적으로 해 나가야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 입니다. 재물 운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재테크를 하는 것이 좋지만, 욕심을 내면 도리어 화를 볼 수 있으니 자신의 분수에 맞게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크게 문제가 있는 해는 아니지만 잔병치레가 많은 수 있으니 평소에 건강에 신경을 쓰고 과음이나 과로를 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용띠

2011년에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자신이 이제까지 호기심을 가지고 있던 것을 배우는 것도 좋고, 자신의 목표를 크게 잡고 그것을 시작을 하는 한 해로 삼아야 할 것 입니다. 재물을 따라 가는 것 보다는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려고 노력을 해야 할 것 입니다. 재물은 노력한 만큼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될 것 입니다. 친구들이나 동료 보다는 윗사람이나 가족과 가까이 하고 조언을 듣는다면 한 해 운이 더욱 상승하게 될 것 입니다. 건강운이 조금은 불안하니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항상 신경을 써야 할 것 입니다. 특히 과로나 과음을 피해야 합니다.
 뱀띠
2011년에는 자신도 모르게 움추리거나 다른 사람들을 신경을 써서 자신감있게 행동을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신중한 것은 좋지만 너무 생각만 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확실하게 정해서 그것을 향하여 나아가야 운이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재물 운이 나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재물 때문에 크게 걱정을 할 일은 없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인간관계의 폭을 넓히는 것 보다는 이제까지 만났던 지인들을 신경쓰면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사람을 곁에 두는 것이 현명할 것 입니다.
 말띠
2011년에는 바쁜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본인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닌데, 주변 사람들이 함께 일을 하려고 제의를 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아서 바쁘게 일을 할 시기입니다. 모든 제의를 다 받아들이기 보다는 꼭 해야 할 일부터 받아들이고 그렇지 않은 일은 사양을 해야 알찬 일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입니다. 집안에도 좋은 일들이 생기는 시기이니 크게 걱정을 할 일이 없을 것 입니다. 이 때에 자신이 원하는 것에 도전을 해 보는 것도 좋고, 관심 분야를 공부를 해서 시작의 발판을 만들어 두는 것이 현명할 것 입니다. 건강운은 좋은 편이지만, 바쁘게 다니다가 다칠 수 있으니 운전을 할 때나 길을 건널 때 조심을 해야 할 것 입니다.  
 양띠

2011년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의지를 하는 것 보다는 본인 힘으로 일을 주도해 나가야 할 것 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평가받는 일이 생기기도 하고, 많은 기회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니 평소보다 더 부지런히 움직이고 자신의 능력을 다 보여준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애정 운은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소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때로는 작은 일에도 서로 신경전을 벌이기도 할 것 입니다. 헤어져서 새로운 연인을 만들려고 하는 것 보다는 지금 있는 사람과 잘 맞추어가려고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운은 스트레성 위장병이나 장염에 조심해야 할 것 입니다.
 원숭이띠

2011년에는 분주하게 일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처음에는 몸만 힘들고 큰 성과가 없어서 실의에 빠질 수도 있지만, 2011년 중하반기로 갈수록 좋은 운이 들어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기회를 잡게 될 것 입니다. 일이 아무리 바빠도 건강을 위해서 중간중간에 휴식시간을 가지거나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 운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애인이 생길 수 있고,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와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 질 것 입니다. 재물 운이 좋게 흐르니 자신의 본업 뿐만 아니라 재테크에도 신경을 써서 계획적으로 투자는 한다면 더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 입니다.
 닭띠
2011년에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발전시킬 수 있는 운이 들어옵니다. 부모님이나 선배 또는 직장등의 주변 사람들에게 예의바르게 대하면서 관심을 가지고 좋은 관계를 유지를 해야 할 것 입니다. 그들의 도움이나 같이 이야기를 하면서 듣게 되는 정보로 재물이 늘어날 기회를 갖게 되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올라갈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자신감을 가질수록 운이 상승할 수 있으니 우물쭈물하기 보다는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 것 입니다. 건강 운은 좋은 편이지만, 건강이 좋다고 해서 과음이나 과로를 한다면 피로가 쌓여서 연말에 운이 바뀔 때 건강에 위험신호가 올 수 있으니 건강할 때 체력을 길러 놓아야 할 것 입니다.
 개띠

2011년에는 대외적으로 할 일들이 많아지고 때로는 주의사람들 때문에 피곤해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사람들에게 좋게 대하는 것은 좋지만, 자신이 할 수 없는 일까지 무리해서 도와주지 않도록 해야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을 것 입니다. 재물 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많기 때문에 철저하게 관리를 하지 않으면 나중에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 입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때로는 여행을 떠나는 등 현실에서 벗어나 피로를 풀어주어야 할 것 입니다.
 돼지띠
011년에는 조급한 마음이 앞서는 시기가 될 것 입니다. 빨리 일을 추진하려고 하거나 일을 완성하고 싶은 마음이 많기 때문에 실수가 많을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계획을 철저하게 세워 나아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재물 운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재테크에 손을 대도 좋습니다. 하지만, 투기성 투자는 좋지 않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건강이 좋은 편이지만, 건강이 좋다고 무리를 하거나 과음을 한다면 나중에 피로가 쌓여서 건강이 점차 안 좋아질 수 있으니 건강할 때 자신의 체력을 길러두어야 할 것 입니다.

'◈ 요정들의 쉼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아름다운 보석은  (1) 2011.01.14
세월이 흘러야 사람의 마음을 알 수 있죠  (1) 2011.01.14
2011년 신묘년 띠별운세  (0) 2011.01.14
행운을 부르는 10가지 습관  (0) 2011.01.14
▶2009년 12월 띠별 운세◀  (0) 2009.12.01
부러움  (0) 2009.10.16
posted by Iris Lov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