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그녀의 스타일 ♬

올겨울 옷장을 점령한다 Denim Collection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1. 20.
반응형
데님만큼 대중적인 패션 아이템이 있을까? 영원한 청춘 아이콘이자 질리지 않는 점은 데님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다. 화이트부터 네이비 블루까지 그러데이션되는 미묘한 컬러들로 가득한 데님으로 시크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Denim Shirts

이번 시즌 스타일링에는 19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트렌디한 데님 소재 셔츠를 적극 활용해보자. 티셔츠에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그 위에 바이커 재킷을 걸치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셔츠의 버튼을 한두 개만 채워 아우터처럼 연출하면 더욱 자연스럽다. 가죽 바이커 재킷 39만8천원, LIST. 데님 롤업 팬츠 8만9천원·데님 셔츠 6만9천원, ZARA. 브라운 프린트 티셔츠 7만9천원, DIA. 블랙 레깅스 가격미정, A6. 아이보리 가죽 롱부츠 69만8천원, 수콤마보니.

Shirts Shopping Bag

1 드레스셔츠처럼 앞부분에 주름이 살짝 잡힌 디자인. 엔지니어 진 느낌의 다크한 컬러가 멋스럽다. 가격미정, 행텐. 2 큰 주머니가 포인트인 데님 셔츠. 팔꿈치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소매가 멋스럽다. 4만6천원, 쇼핑케이스. 3 히든 버튼 디자인이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한다. 11만9천원, 에린브리니에. 4 박시한 느낌의 롱 셔츠. 부분적으로 자연스러운 워싱이 돼 있고 허리 부분에 셔링이 잡혀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8만9천원, ZARA. 5 길이가 짧고 소매 부분이 풍성한 디자인의 셔츠. 롱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귀엽다. 9만9천8백원, 카이아크만. 6 어깨 부분의 셔링과 가슴 쪽에 라운드로 박음질된 라인이 여성스러운 셔츠. 2만9천8백원, 포에버21. 7 심플한 디자인의 데님 셔츠. 기본 디자인의 깔끔한 스타일이 어떤 옷과 매치해도 조화를 이룬다. 4만원대, 잭앤질.

Denim Outer

록 시크 스타일이 인기를 누리면서 스터드 장식의 베스트나 차이나 칼라 재킷이 등장했다. 이 재킷은 배기팬츠와 매치해 포멀하게 연출하면 좋다. 여기에 퍼 스툴을 매치하면 데님만의 차가운 느낌을 중화시킬 수 있다. 데님 재킷 10만원대, 예스비. 울 혼방 소재 크롭트 배기팬츠 20만원대, 'S 쏠레지아. 프린트 티셔츠 8만원대, 베네통. 퍼가 트리밍된 니트 가격미정, 에고이스트. 브라운 레이스업 슈즈 39만8천원, 수콤마보니.

Outer Shopping Bag

1 어깨와 가슴, 등 라인의 절개선을 따라 스터드를 장식해 포인트를 살린 베스트. 11만9천원, ZARA. 2 빈티지한 워싱이 멋스러운 데님 베스트. 양쪽 포켓 아래에 장식된 스터드 장식이 펑키한 느낌을 연출한다. 6만9천원, ZARA. 3 그레이 컬러의 블루종 데님 재킷. 네크라인과 하단의 잔잔한 주얼 장식, 양쪽 여밈 부분의 버튼 장식이 여성스럽다. 17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4 다크한 컬러의 블루종 스타일 데님 재킷. 펑키하면서 약간은 남성적인 느낌이 멋스럽다. 가격미정, DIA. 5 짧은 볼레로 스타일의 데님 재킷. 롱 티셔츠와 매치하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3만9천9백원, 포에버21. 6 사선으로 처리된 지퍼가 아방가르드한 느낌을 연출하는 재킷. 언밸런스한 절개와 포켓이 멋스럽다. 17만9천원, ZARA. 7 차이나 칼라의 여성스러운 데님 재킷. 허리선이 살짝 들어가 보디라인을 잘 살려준다. 17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Denim Pants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데님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데님 팬츠. 스타킹이나 레깅스 위에 덧입으면 따뜻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이 나지만 시크한 재킷을 걸치면 포멀하면서 멋스러운 세미 캐주얼 룩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스팽글 디테일의 재킷 15만9천원, 망고. 크롭트 데님 팬츠 10만원대, 에고이스트. 볼드한 네크리스 3만9천원·레이어링된 팔찌 2만8천원, 악세서라이즈. 블랙 스트랩 슈즈 35만8천원, 수콤마보니.

Pants Shopping Bag

1 뒤 포켓에 예쁜 자수가 놓인 그레이 데님 팬츠. 허벅지 뒷부분의 디테일과 장식이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한다. 29만8천원, 탱커스. 2 진한 블루 컬러의 데님. 포켓 부분의 주름으로 활동성을 더했으며 약간 어두운 블루톤이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도록 한다. 10만원대, 나이스클랍. 3 블루 데님에 주황색 스티치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팬츠. 롤업 스타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다. 8만원대, SOUP. 4 빈티지한 워싱과 아랫단의 여러 겹의 주름으로 활동성을 더한 화이트 & 블루 컬러 데님 팬츠. 10만원대, 망고. 5 일자로 떨어지는 심플한 라인의 블랙 데님 팬츠. 뒤 포켓 하단의 화이트 프린트는 깔끔한 포인트가 된다. 8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6 그레이 컬러의 데님과 면 소재가 믹스된 펑키한 느낌의 팬츠. 허벅지 부분의 사선 절개 라인은 다리를 더욱 날씬해 보이도록 한다. 27만8천원, 탱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