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 사랑이야기

[조명진과 박한이]축하드립니다! 선덕여왕 설매 조명진씨와 야구선수 박한이씨, 연예인커플 이야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14.
반응형
[조명진과 박한이] 축하드립니다! 선덕여왕 설매 조명진씨와 야구선수 박한이씨, 연예인커플 이야기

탤런트 조명진 씨와 야구선수 박한이 씨가 12월 경 화촉을 밝힌다는 기사가 떴더군요.
어라, 누구지? 로 시작했는데..알고보니 선덕여왕의 설매역할을 맡으셨던 그녀, 조명진씨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생소하실 줄 아는데요. 배우 조명진 씨는 다름아닌 선덕여왕에 출연하셨던 분이더군요. 혹 선덕여왕을 안 보신 분이라면 다른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라든지 뉴하트, 주몽과 어쩌면 좋아 등등에 출연하셨으니 기억을 잘 디벼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선덕여왕의 설매-제가 기억하는 조명진 씨 (사진속 이분은 송옥숙씨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명진씨가 누군가 했다가, '설매'라는 역할을 들은 바로 그 즉시 떠올랐어요. 바로 선덕여왕의 설매 역을 맡아 이 분의 후임 신녀로 등장하셨을 때였죠. 미실에게 살해당하는 송옥숙 씨;; 의 뒤를 이어 새로운 신녀인 '설매'로 등장하셨던 조명진 씨. 새로운 미실파의 일원으로 활약했었는데 최근엔 다시 안보이시더군요. 추후 또 나오는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던 선덕여왕의 설매 조명진 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2009 연예인 커플 이야기 1. 강혜정과 타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낙 유명세있던 두 사람의 만남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 유별나게 '닭살모드'를 과시했던 커플이었기에 더욱더 솔로들의 가슴에 불을 붙이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개인적으로 타블로에게 흑심을 품고 있었던지라 살짝 서운했던 사건이었습니다만 ^ ^;아무쪼록 곧 아이아빠와 엄마가 될 그들이 행복하길 바래봅니다. 개인적으로 봐왔을 때 연예인-재벌커플은 많이 깨져도 연예인-연예인커플은 궁합이 좋았던 듯 하니, 이들에게도 앞으로 장밋빛 미래!;만 펼쳐져 있겠지요 ^^

2009 연예인 커플 이야기 2. 설경구와 송윤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른바 설송커플로 화제가 되었던 그들. 당시 설경구 씨의 전처 문제로 많은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올랐던 커플입니다. (참고로 설경구씨의 전처는 안내상씨의 여동생이죠) 자세한 내막은 알 수 없으나, 어찌됐건 앞으로는 잘 살아야겠지요. 여러사람의 입소문에 오르락내리락하며 어렵게어렵게 성사된 결혼이니만큼 누구보다도 행복해야할 그들이겠습니다.

2009 연예인 커플 이야기 3. 김주혁과 김지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안타깝게도 결국 파경을 맞아 여러사람들을 깜짝 놀래켰던 김주혁 김지수 커플. 연애기간이 길었기에 더 놀라왔는데요, 자세한것은 두 사람만이 알겠지만 꽤나 잘어울리는 커플이었던 그들의 파경소식에 마음이 아프더군요. 아무쪼록 둘의 사랑은 끝났지만, 각자 맡은 분야의 연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였던 김지수씨가 얼른 이별의 상처를 극복했으면 좋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