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그녀의 스타일 ♬/그녀의 비밀스런 옷장

스카프와 머플러로 다양한 스타일연출을 해보자! 올가을, 나도 패션리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15.
반응형

스카프와 머플러로 다양한 스타일연출을 해보자
올 가을,겨울 나도 패션을 주도하는 잇걸이 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스카프와 머플러를 한사람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스카프와 머플러는 가을,겨울철 스타일연출에 있어서 빠질수 없을 정도로 포인트 아이템이죠.
또한 스타일링뿐만아니라 보온효과도 있기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두 개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스카프는, 패셔너블함을 연출할 수 있는 '잇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매년 같은 소재와 디자인만을 한다면 지루할뿐 아니라 스타일링의 변화에도 도움이 안되는데요.
이렇게 뭔가 변화를 주고싶어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오늘은 트렌드에 걸맞는 다양한 스카프와 머플러 스타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기하학적인 그래픽패턴과 모던 에스닉
요즘 가장 눈에 띄는 스카프와 머플러 트렌드를 본다면 딱히 한가지로 규정지을수 없을 만큼 모호하다고 할수있는데요.
이러한 패턴과 컬러는 노르딕 풍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에스닉해 보이기도 합니다..
조금 더 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아무래도 그래픽적인 요소를 살린 머플러나 체크무늬 머플러를 살펴볼 수 있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 스카프나 머플러의 스타일이 북유럽풍이다 스코틀랜드풍이다 하는건 중요치 않습니다.
약간의 민속적인 요소가 가미되어진 모던한 스타일의 머플러와 스카프라면 충분히 요즘 트렌드를 따라갈수 있을듯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우아하거나 혹은 베이직 하거나
스카프와 머플러의 매력은 아무래도 크레이스 켈리처럼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일텐데요.
이처럼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실크소재나 윤기가 흐르는 파시미나 스카프, 머플러로 충분히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스카프, 머플러는 해마다 수없이 리바이벌 되고 있지만 가장 기본인 아이템으로 베이직한 멋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좋다고 볼수있는데요.
아무리 패션스타일이 남성적으로 변하고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우아한 여성미는 굳건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드, 하드 게이지
니트 머플러는 짜임과 실의 굵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내는 머플러라고 볼수있겠는데요.
손으로 뜬 듯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순박하면서도 투박한 느낌을 줄수도잇지만 그 느낌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잇 아이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프 매는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플러 매는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