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혼 성공사례○/느티와의 작별과 함께 찾아온 나의 반쪽

느티와의 작별과 함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5.
반응형
. 느티와의 작별과 함께 찾아온 나의 반쪽


    나에게 가을은 몹시도 길었다

    그리고 다음에 찿아온 겨울의 매서운 바람은

    삶을 몇번이가 포기하고 싶을 많큼 매섭고 차가워 견디기 힘들었다.

    세상 모든 것이 내것 인것 처럼 살아오던 나에게

    모든 꿈과 희망를 한꺼번에 모조리 빼앗아 가고 끊없는 절망과 고통으로

    나를 괴롭히고 목슴까지 빼았아 가려고 했다.

    그러나 아무리 지리한 장마라고 언젠가는 끝나고 푸른 하늘 밝은 태양

    이 빛나듯 이제 밝은 햇살 비추이는 날이 나를 손짓한다.

    우둔한 인간의 생각과  짧은 안목으로 수없이 하늘을 원망했다.

    이제 그 겨울이 끝나고 이제 내게도  봄이 찿아 오는가 보다.

    지금 내 옆에 막 피어나는 아름다운 한 송이 꽃이 이렇게 감사 하고

    또 감사 할수가 없다.

    이제 여기를 떠나 가야  한다.

    여러분께 감사하고 또 뒷모습을 모이는 미안한 마음을 남기고자 합니다.

    고귀한 숙녀분께서 주가가 바닦인 저를 엄청나게 고가에 매입 하시는 군요.

    주가가  바닦인 것을 볼줄 아시는 현명한(?)분이 계셨습니다.

    그분이 선택이 현명한 선택이 되도록 나의 남은 인생을 모두 들어 바치고자

    합니다.

    여러분 진정 감사 했습니다.

    뜻하시는 바를 이루시고 행복의 날벼락을 매일 맞으며 사시길 간절히

    바라마지 않습니다.

    비가 멈추어 쉬어가는 7월의 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