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스와 느티나무의 사랑/새해 다복하세요

새해 다복하세요

by forever♧ 2010. 12. 21.
반응형
          새해 다복하세요

♡ 당신을 사랑합니다 詩/이응윤 ♡ 늘 함께 있어 편한 제 멋대로 일 수 있지만 *맨드리, 제 멋을 가꾸는 당신 어여쁘기도 하지만 나의 한 눈을 지키는 파수꾼 당신의 그 마음 때문입니다 내겐, 늘 설레며 당신이 최고입니다. *모로미, 나의 이 행복을 위해 나와 사는 당신의 행복을 *비나리, 늘 한 마음 모듬는 내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나를 놀래킵니다. 내가 이처럼 당신을 닮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 어느새, 당신은 나의 스승이 되었나봅니다 당신이 좋아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