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녀탐구♥달콤살벌한 연애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령 3단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2. 5.
반응형



정말 마음에 꼭 드는 남자를 만났을 때 수동적으로 그 남자가 접근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사과나무 밑에서 사과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그렇다고 주책없이 막무가내로 마음을 표 현한다는 것은 남자에게도 마찬가지로 부담을 주기 쉽다.그렇다면 어떻게 자연스럽게 이 남자의 마음을 내쪽으로 유도할 수 있을까?
여기에는 역시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1단계:

남성에게 부담이 되지않는 가벼운 부탁을 몇가지 해보고 결과에 대해 이야기를 해준다.
여성이 여성에게 부탁하거나 남성이 남성에게 부탁하는 것과는 달리 여성이 남성에게 부탁 이나 질문을 받았을 때 기분나빠하는 남성은 별로 없다.만일 기분나빠한다면 그 쯤에서 그 남자를 포기하는 편이 낫다.

남성의 심리 가운데는 여성으로부터 어떤 애교섞인 부탁을 받 거나 질문을 받았을 때 무의식적으로든 의식적으로든 자신이 괜찮은 남자라는 생각에 기분 이 좋아지게 된다. 물론 남자에게 큰 부담이 되는 요청은 곤란하지만. 예를 들자면 “자신 의 pc나 업무,여행지,좋은 영화 등에 관해 물어보는 것은 괜찮지만 그 남자가 쉽게 해 내지 못할만한 일을 부탁하게 되면 오히려 부탁하지 않은만 못하다.

그리고 결과에 대해서 조금 의 과장을 섞더라도 좋은 표현을 해 주는 것이 좋다. 그것을 계기로 둘이서 다정히 밥이나 커피라도 같이 한다면 훨씬 빠르게 진도가 나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2단계:

그 남성의 좋은 부분을 찾아 솔직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해준다.
칭찬받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더군다나 그것이 여자이고 자신이 자신있어 하는 부 분이라면 더더욱 그렇다.이런 칭찬은 어떨까? “○○씨는 역시 패션감각이 있는 것 같아요, 넥타이랑 정장이 참 잘 어울리는 군요 ”라든가 “pc나 인터넷은 역시 ○○씨가 최고야 ” 등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해주라. 이렇게 되면 그 남성은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을 가 지고 있다는 것을 점차 인식하게 되고 마음을 조금씩 열게되는 것이다. 이 때 중요한 것은 환한 미소를 머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남자는 밝고 상큼한 미소가 있는 여자와는 어떤 고생 도 감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잊지말라. 여자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남자에게 칭찬과 미 소는 오랜 여운을 가져 그 남자를 잠 못 이루게 한다는 것을..

3단계:

그 남자의 관심사(취미,특기)에 대해 항상 check해 두라.
대부분의 남성은 적어도 한 두가지 부분에 특기나 취미가 있다. 운동이나 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별자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pc나 인터넷에 관심이 많은 사람,주식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 등 제각기 관심이 있는 부분이 많이 다르다. 이런 부분에 여자도 관심을 같이 가지고 (적어도 겉으로는) 적당한 때에 같이 남자와 동참하거나 아니면 많이 물어보 는 것이 좋다. 야구에 관심이 많다면 같이 야구장에도 가고,주식에 관심이 많다면 조금 투 자를 함께 해 보는 것도 괜찮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재미도 없고 힘든 일이 될 수도 있 지만 공부라 생각하고 즐겨가면서 도전해 보는 것이 좋다. 평생을 살아도 진실로 제 마음에 드는 사람은 몇 사람 못만난다고 하지 않았던가.그 사람을 알고 이해하는 과정이라 생각하 고 노력하다보면 차츰차츰 그 사람과의 인간관계가 쌓이게 되고 그사람의 마음이 어느새 내 게로 기울어져 오는 것을 느낄것이다.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령에 대해 간단히 나름의 의견을 피력해 두었지만 무었보다도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자연스러워야 한다는 것이다. 남자의 마음에 들게 하기 위하여 무리하게 본 심을 억제하게 되면 그것이 자꾸 쌓여 어느날 갑자기 폭발하게 될 수도 있다. 남자는 물론 여자 에게 속고 있는 꼴이 된다. 그러므로 남자의 마음을 가장 자연스럽게 그리고 부드럽게 터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