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문 일답 ◈

결혼정보회사들이 많던데 어떤 업체가 좋은곳 일까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1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Q. 결혼 정보회사들이 많던데 어떤업체가 좋은곳 일까요?


결혼 정보회사가 꽤 많던데 어느 곳으로 가입해야 할지 고민되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뜨는 결혼정보회사만해도 50군데는 족히 될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결혼정보회사들 속에서 저에게 맞는 결혼정보회사를 찾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운것 같아요.

사실 올 초에도 결혼정보회사 가입하려고 나름대로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어떤 결혼정보회사가 좋은 결혼정보회사인지.. 도통 감이 안잡혀서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시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할때 꼭 신경써서 봐야 할 것들이 있나요?

삼십대중반의 나이에 제 주위에서 인연을 찾기란 어려울 듯 싶고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하고 싶은데..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한다고 해서 결혼이 금세 되진 않겠죠?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까지 하신 분이라면 더욱 좋고
아니라면 결혼정보회사 회원이라도 좋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주의해야 할 것들이나
현재 결혼정보회사에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는지. 이런점들을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 우선 결혼정보회사가 종류도 많고 매칭이나 서비스면에서 차이점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본인이 어떤점을 가장 결혼정보회사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생각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조건이 좀 까다로운 편인데다 본인이 능력도 있고 집안도 좋은 편이라 비슷한 부류의 이성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 보다는 느티나무의 사랑 결혼정보회사가 훨씬 맞으실 수 있을 것 같구요. 그렇지 않고 평범한 편에 속하신다면 대중적인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셔서 매칭을 받아야 합니다.

조건이 충족되는데 굳이 느티나무의 사랑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하지 않을 필요는 없으니 여건이 맞으신다면 느티나무의 사랑 결혼정보회사가 훨씬 좋습니다. 저도 느티 회원으로 있지만, 보통 미팅보다는 실질적인 결혼중심으로 관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느티가 결혼정보회사중에서는 많이 알아주는 업체라고 하더군요. 우선은 몇군데 회사를 선정해서 직접 방문상담을 통해 커플매니저의 소양이나 경력등을 살펴보시구요. 본인과 호흡이 잘맞을것 같은 매니저가 존재하는 결혼정보회를 선택해서 성혼까지 이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