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콘텐츠
느티나무의 사랑*∴♡∵* :: 남자가 관심있는 여자에게 보내는 행동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어떻게 행동할까? 어릴 적 남자 아이들은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을 괴롭힘으로 자신의 관심을 드러냈다. 그러면 여자아이는 몹시 불쾌해하고 속상해 하며 울기까지 한다. 그러나 정말은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행동을 하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와 다르게 지배적인 입지를 고수하기 위해 여자보다 강하며, 동료들 보다 높은 위치에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 관심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 이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어떻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지를 몇가지의 행동언어를 통해 살펴 보자.

1. 접촉을 시도한다.
가장 원시적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남자를 대개 여자들이 촉감을 통해 마음을 연다고 생각한다. 아니다. 여자들은 먼저 마음이 열려야 그 다음 자신의 몸을 맡기는 법이다. 그러나 남자들은 처음부터 여자들에게 접촉을 시도한다. 이런예를 들 수 있다. 좋아하는 여자가 화장실에 갔다. 그러면 자신도 화장실에 가는 척 하면서 나오는 여자와 모르는 체 하면서 일부러 부딪힌다. 그리고 미인하다고 말한다. 헤어질 때 악수를 하는 것도 좋아한다는 표현이며, 안그런척 하면서 포응을 하는 것도 다 그런 속내를 드러내는 남자들의 행동 언어인 것이다.

 
                                                   
2. 괴롭힌다.
나이가 들면 그러지 않는 남자들이 있지만 그러나 이러한 행동언어는 남자들의 변하지 않는 여자를 향한 철부지 사랑법이다. 괴롭힘이 강제적이고 억지를 쓰는 남자도 있지만 보통은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약간의 괴롭힘을 시도한다. 이것은 여자에게 '넌 내꺼야'라는 무언의 암시인 것이다.

3. 여자의 사소한 것에 관심을 갖는다.
남자들은 대개가 날짜에 대해 무지한 편이다. 심지어는 자신의 생일까지 까먹는 친구들도있다. 그러나 관심있는 여자에 관해서는 도사가 된다. 여자의 남동생, 부모님, 이모, 고모 등등 사촌의 팔촌까지 생일을 기억한다. 참으로 이상한 족속이 되고만다.

4. 참견한다.
사랑해본 사람만이 알게 되지만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참견하기 시작한다. 여자들은 그러한 남자들에게 대해 무척 기분 나쁘게 생각한다. '지가 뭔데 나의 일에 참견이야'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남자는 여자가 동의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의도를 그러한 참견으로 여자를 지배하려 한다. 여기서 파토(끝)나는 남자들도 있다. 남자들이여 조심하라. 여자는 먼저 마음이 포근하고 가슴의 넓은-바다같이 넓은 남자에게 마음을 주는 법이니.........

5. 종이된다.
이상하지 않는가? 종이 되다니. 그러나 정말이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무식할 정도로 복종한다. 그 반대로 포악한 주인이 되기도 하지만... 종이 되는 편이 낫다. 하여튼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고 싶어한다. 심지어는 전설에 나오는 것처럼 부모를 팔아 여자를 사는 법이다.

마치면서 남성들에게 한마디..

남성들이여 정말 멋진 여자를 얻고 싶다면 이렇게 하라.
먼저 친절하다.
그리고 양보하라.
또다시 사랑하라.
그러나 물러 서지는 말라.
사랑에 2등은 없다. 모든 것을 주고 모든 것을 빼앗아야 한다.
여자는 남자에게 오는 것이 아니고 남자가 빼앗는 존재라는 것을 잊지 마라.

<관련글-여성의 행동언어>


남자가 관심있는 여자에게 보내는 행동들
posted by Iris Lov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좋은인연(^^*)

    남자란 정말 단순한 동물인 것 같아요(^^*)
    반대로 여자란 복잡한 뇌의 구조를 가진 동물입니다.

    2010.01.21 11:45 신고
  2.  Addr  Edit/Del  Reply 가우치

    그 단순한 동물도 못 맞추는것이 여자이기도 합니다

    2010.01.22 20:3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