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콘텐츠
느티나무의 사랑*∴♡∵* :: 재혼에 관하여 상담 받아볼 만한 업체가 어디인가요?

재혼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차에 재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직장 동료에게 들었는데 선보다는 더 여러 사람들을 소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 많이 가입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연애 3년에 결혼생활 3달이라는 엄청난 기록으로 이혼을 하게 되어서 부모님께 많은 상처를 안겨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좋지 않아 재혼을 알아보면서 근심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혼자서는 더이상 외로워서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재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재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애를 3년이라는 시간이면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보냈지만 결혼하고 알지 못했던 의외의 부분이나 성격의 차이의 문제로 짧은 결혼생활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실패한 만큼 재혼은 성공할 수 있겠죠?

실수를 통해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면 저의 결혼은 헛된 것만은 아니겠죠.

재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재혼을 마음먹은 것 까지는 좋았는데... 이렇게나 많은 재혼정보회사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요즘은 이혼률의 증가로 재혼을 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늘었다는 증거겠지요.
그 것을 보니까 왜인지 모르겠지만 마음이 놓이고 재혼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도 생깁니다.

하지만 초혼도 아니고 재혼이기 때문에 많이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재혼정보회사 있으면 추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재혼이라는게 사실 님처럼 자녀가 없는 경우는 아무래도 수월하겠으나 저 같은 경우 두 딸이 있었기에 참 힘들더군요.

 큰 아이가 3살에 전남편과 헤어져 3살,1살 여자아이 둘을 혼자 키웠어요.

물론 친정의 도움으로 가능한 일이었지요.

주변에서 선도 들어오고 했으나 딸들을 부양하지 않는 조건이었고 제 삶에서 아이들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소중한 존재였기에 아이들을 수용할 수 없는 사람들과는 절대 만나고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갔지요.

 상담 매니저가 아이가 둘이라 남자회원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선을 자주 보지 못 할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좋다고 했어요. 제 아이 둘을 수용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1년을 기다릴 수도 있다고...

 그렇게 가입을 하고 1년이 지난 지금 제 옆에는 정말 이해심 많은 남편과 의젓하게 동생들을 챙겨주는 아들이 생겼답니다.

 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는 했습니다.

 조만간에 아이들의 성을 지금 남편의 성으로 바꾸고자 합니다.

 저에게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들어주신 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추천: http://www.jehon.co.kr/


posted by 아이리스의 사랑 fore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